‘스파오’ 혜자스러운 후리스 집업, 가성비 굿
2018-09-14김희정 기자 hjk@fi.co.kr
판매 수익금 중 일부는 아동 후원 기금으로 기부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가 오는 15일 ‘스파오 X 김혜자’ 콜라보레이션 상품인 ‘혜자스러운 후리스 집업’을 선보인다.


이번에 ‘스파오’가 선보이는 플리스 집업은 작년에 선보였던 플리스 집업 상품을 업그레이드 출시한 상품으로 총 8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스파오 X 김혜자’ 혜자스러운 후리스 집업 화보


‘스파오’ 플리스 집업은 선샤워가공을 통해 태양광선을 열에너지로 변화시킬 수 있도록 하여 햇빛 아래 잠시만 있어도 온기가 발산될 수 있도록 했다. 또 기존 상품대비 300g 중량 업그레이드와 원적외선 보온 효과를 통해 보온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안티필링 가공으로 외부 표면에 보풀이 잘 생기지 않도록 하여 일상생활 속에서 관리하기 쉽게 하였으며, 안티 스태틱(Anti-static) 가공을 통해 정전기가 최소화될 수 있도록 했다.


‘스파오’ 관계자는 “‘스파오’가 선보이는 세 번째 혜자템 ‘플리스 집업 상품’은 특수 가공된 효능들 외에도 내부 체온 보온을 위한 시보리 가공과 부드러운 촉감, 넉넉한 핏 등 기본기에도 충실한 가성비 최고의 아이템”이라며 “타사제품 대비 15%가량 더 저렴하게, 더 좋은 상품을 선보이고자 상품 개발 단계부터 고객 피드백을 적극 수용해 개발된 상품으로, ‘혜자템’ 이라는 이름을 걸고 적극 추천한다”고 말했다.


‘스파오 X 김혜자 콜라보레이션’ 상품의 판매 수익금 중 일부는 NGO단체인 월드비전을 통해 국제 아동 후원 기금으로 기부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