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일드로즈’ 간절기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룩 제안
2018-09-12김희정 기자 hjk@fi.co.kr
자연스러운 디자인의 캐주얼 재킷 & 편안한 트리코트 팬츠 출시

라이프스타일 여성 아웃도어 브랜드 ‘와일드로즈’가 가을철 변덕스러운 날씨에 활용하기 좋은 ‘실루엣 재킷’과 ‘트리코트 팬츠’를 출시하며 간절기 데일리 아웃도어 스타일을 제안한다.


‘와일드로즈’가 선보인 실루엣 재킷은 우수한 보온성과 활동성으로 일교차가 큰 간절기에 활용하기 좋은 캐주얼 재킷으로, 일상생활은 물론 등산, 트레킹 등 야외 활동에서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와일드로즈’ 실루엣 재킷&트리코트 팬츠 착용 화보


기장감이 있는 심플한 재킷 하단 라인 디자인으로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강조했으며 양쪽 주머니에 적용된 버튼이 세련된 느낌을 준다. 베이지와 카키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어 다양한 컬러의 이너웨어와 자유롭게 매치할 수 있고, 탈부착 가능한 후드 디자인으로 실용성을 높였다.


트리코트 팬츠는 신축성이 뛰어난 소재를 적용해 핏이 좋으며 높은 활동성으로 야외활동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어 가을철 러닝이나 자전거, 피트니스, 하이킹과 트레킹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하다.


재킷과 팬츠 모두 여성스러운 스타일에 활동성, 실용적인 기능까지 갖추고 있는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제품이다.


‘와일드로즈’ 노우송 디자인이사는 “이번 시즌 ‘와일드로즈’는 다양한 장소와 상황에서 활용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며 “변덕스러운 간절기 날씨 패션 고민을 편안하고 가벼운 착용감의 ‘와일드로즈’ 실루엣 재킷과 트리코트 팬츠로 해결하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