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힙한 청바지는 ‘FRJ’
2018-09-11김희정 기자 hjk@fi.co.kr
매력적인 뒷태 살려주는 라인업진 5종 출시

글로벌 노마드 데님 캐주얼 브랜드 ‘에프알제이’가 엉덩이 라인을 강조해 여성의 곡선미를 아름답게 살려주는 라인업진 5종을 새롭게 내놓았다.


이번 제품은 청바지 뒷태에 한층 신경을 썼다. 허리 벨트와 주머니 사이의 간격을 의미하는 요크는 청바지의 뒷모습을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로 ‘에프알제이’는 기존 직선모양 요크선에서 여성의 신체 곡선을 응용한 요크선으로 변형하고 다트를 넣어 힙이 업 돼 보이고 다리가 길어 보이도록 제작했다.


여성 힙라인을 강조한 ‘에프알제이’ 라인업진


빈티지 무드와 보온 기능을 더한 이번 청바지는 다양한 디자인으로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 앵클슬림일자 M톤은 밑단 2단 절개 디자인으로 펑키한 느낌의 트렌디한 디테일을 살렸으며, 슬림스키니 M톤은 그레이시한 인디고 컬러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앵클스키니 M톤은 무릎과 포켓에 원단을 덧대어 자연스러운 빈티지 느낌을 연출했다.


또한 겨울 데님으로 디자인된 슬림스키니 D톤과 M톤은 청바지 안쪽에 기모 대신 인조 밍크 털을 부착해 보온성은 물론, 한층 부드러운 촉감까지 더했다. 뿐만 아니라 텐션감이 있는 청바지 원단을 사용해 구감이 잘 가지 않으며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허준 마케팅 팀장은 “청바지가 잘 어울리는 여자는 남자들의 이상형으로 꼽힐 만큼 잘만 입으면 매력을 어필할 수 있다”며 “올 가을, 겨울 ‘에프알제이’의 라인업진으로 아름다운 청바지 뒷태를 뽐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