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 추석빔 한세드림에서 고르세요
2018-09-11김희정 기자 hjk@fi.co.kr
‘모이몰른’ ‘컬리수’ ‘플레이키즈 프로’ ‘리바이스 키즈’ 등 사은품에 할인까지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자사 전 브랜드가 동참하는 풍성한 명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모이몰른’ ‘컬리수’ ‘플레이키즈 프로’ ‘리바이스 키즈4개 브랜드에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제품 할인, 특별 사은품 제공, SNS 이벤트 진행 등 푸짐한 혜택들로 구성됐다.


한세드림이 추석을 맞아 전 브랜드 대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모이몰른’은 오는 13일부터 10만원 이상 구매 시 벨보이스튜디오 스킨케어세트를 증정한다. 연약한 피부의 유아를 위해 천연 원료로 만들어진 스킨케어세트는 동화작가 화장품으로도 잘 알려져 있는 벨보이스튜디오의 제품으로, 유니크 감성의 ‘모이몰른’과 콜라보를 통해 독특한 색감과 아기자기한 디자인으로 제작되었다.


프렌치 감성 브랜드 ‘컬리수’에서는 사은품과 제품 할인 혜택이 동시에 진행된다. 12일부터 ‘컬리수’ 제품을 10만원 이상 구입할 경우 에코백과 우주를 모티브로 한 디자인 뱃지 5종 세트를 소진될 때까지 받을 수 있다. 또 내달 7일까지는 2018 F/W 시즌 신상품들을 구매하면 1만원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키즈 스포츠 멀티 스토어 ‘플레이키즈 프로’에서는 이달 30일까지 15만원 이상 구매 시 쿠션 담요를 사은품으로 준다. 이와 함께 ‘컨버스 키즈’의 상의와 하의를 함께 고를 경우 20%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고, 추석 베스트 아이템 10%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아메리칸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 키즈’는 제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 양말을 선물한다. 컬러블록과 ‘리바이스’ 로고의 조화가 돋보이는 양말은 총 5가지 색상으로, 오는 12일부터 소진 시까지 증정된다. 또, ‘리바이스 키즈’ 상의와 하의를 함께 구입할 경우 금액의 2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오프라인 프로모션과 더불어 온라인에서도 추석맞이 행사가 열린다. 각 브랜드별 사은품 소식 전하기와 추석빔 추천 이벤트가 마련돼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각 브랜드별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