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 패피를 위한 컬러 포인트 스타일링
2018-09-10김희정 기자 hjk@fi.co.kr

가을과 함께 대학생들의 개강도 시작됐다. 매일 무엇을 입을지 고민이 된다면 포인트 스타일링으로 간단하게 이목을 집중시켜 보자.


‘피터젠슨’ 원피스, ‘판도라’ 귀걸이, ‘러브캣’ 가방&가방참, ‘포멜카멜레’ 슬링백 슈즈


여성스러운 느낌과 편안함을 모두 겸비한 셔츠형 원피스는 여학생들이 선호하는 아이템 중의 하나다. 심플한 디자인도 좋지만 도트 패턴이 더해지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리본 장식이 있는 포인트 백을 선택하거나, 가방 참 장식을 더하면 좋다. 패턴이 있는 의류에는 과한 액세서리보다는 심플한 후프 이어링과 은은한 컬러감의 슬링백 슈즈를 선택하면 세련된 포인트 룩이 완성된다.


여학생들이 러블리한 원피스로 캠퍼스 여신으로 거듭났다면 남학생들은 컬러 조합이 매력적인 스트라이프 셔츠에 핏 좋은 데님 팬츠를 더하면 절제된 세련미를 풍길 수 있다.
여기에 지적인 느낌을 더해줄 안경과 컬러감이 있는 시계로 포인트를 주고, 가방은 수납공간이 넉넉하면서도 멋스러운 가죽 백팩으로 마무리 한다. 마지막으로 어글리 스니커즈를 매치하면 더욱 트렌디하다.


‘루이스클럽’ 상하의, ‘베디베로’ 안경, ‘스와치’ 시계, ‘브릭스’ 가방,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어글리 스니커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