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레이디스’ 트렌치코트에 가을이 물든다
2018-09-07김희정 기자 hjk@fi.co.kr
2030 여성 위한 오버사이즈 트렌치, 체크패턴 재킷, 플리츠스커트 등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레이디스’가 가을 패션 필수 아이템인 트렌치코트와 재킷, 플리츠스커트 등 다양한 가을 상품을 출시했다.


‘빈폴레이디스’는 친구와 떠나는 여행을 콘셉트로 국내 힐링 산책로 10곳의 소개와 함께 20~30대 여성들의 가을 코디법을 소개했다.


‘빈폴레이디스’ 화보


특히 모던하게 재해석된 오버사이즈 트렌치코트와 독특한 디자인의 후드 트렌치코트를 중심으로 체크 플리츠스커트와 와이드 팬츠 등을 매치해 가을 여행 룩을 제안했다.
또한, 클래식한 체크 패턴의 트렌치코트는 물론 모던한 그린 컬러의 가죽 코트 등 다양한 무드의 트렌치 스타일로 가을을 기다리는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빈폴레이디스’ 임수현 디자인 실장은 “오버사이즈 트렌치코트에 발목까지 내려오는 기장감의 플리츠스커트를 레이어링하고 도트 프린트 셔츠로 포인트를 주면 가을 여행에 어울리는 세련된 룩을 완성할 수 있다”며, “‘빈폴레이디스’의 이번 가을 트렌치코트의 디자인에는 모던한 클래식함을 반영했다”고 설명했다.


그림 같은 산책로를 배경으로 선보인 ‘빈폴레이디스’ 트렌치코트, 재킷 스타일링 화보는 ‘빈폴’ 공식 SNS 채널과 SSF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