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돌풍 이끄는 뮤즈 김유정의 올 F/W 화보는
2018-09-07김희정 기자 hjk@fi.co.kr
헤리티지 기반 스트리트 무드 강조해 또 한번 업그레이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가 뮤즈인 배우 김유정과 함께 촬영한 2018 가을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김유정은 브랜드 헤리티지 기반의 스트리트 무드가 느껴지는 ‘휠라’의 아이템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해 눈길을 끈다.


‘휠라’ 2018 가을시즌 김유정 화보


김유정이 착용한 가을 시즌 아이템은 쿼터 아노락 재킷부터 따뜻하고 포근한 촉감의 크레마보아재킷, 체크 패턴의 보아 맨투맨, 휠라 고딕 로고가 돋보이는 스웨트셔츠 등으로 다양하게 선보였다.
여기에, 김유정 슈즈로 유명한 휠라레이의 신규 버전인 휠라레이 테이피테잎, 올 하반기 ‘휠라’ 대표 어글리러닝 슈즈인 휠라 트레이서 등으로 스트리트 룩을 연출했다.


특히, 쿼터 아노락은 ‘휠라’의 고유 색상인 네이비와 레드, 화이트 컬러 배색과 재킷 전면 가운데에 ‘휠라’ 빅 로고를 배치한 재킷으로 스포티함과 레트로 무드를 십분 살린 아이템. 레트로 트렌드에 걸맞은 디자인은 물론 메시 소재를 안감으로 사용해 이 계절에 어울리는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휠라’ 관계자는 “올가을 ‘휠라’가 선보이는 아이템들이 김유정의 사랑스럽고 발랄한 매력과 만나, 보다 풍성하고 다양한 색채로 표현됐다”며, “이번 시즌 ‘휠라’ 아이템들은 레트로 무드에 현대적 감성을 더해 트렌디한 스트리트 패션을 연출하기에 제격”이라고 설명했다.


‘휠라’와 김유정이 함께한 2018 가을 시즌 화보는 ‘휠라’ 공식 홈페이지와 SNS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