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에로코스메틱' 올리브영 입점, 판로 열렸다
2018-09-06강경주 기자 kkj@fi.co.kr

JNG코리아(대표 김성민)의 '시에로코스메틱'이 6일 올리브영에 입점, 확실한 유통망을 구축했다.


올리브영에 입점한 '시에로코스메틱'의 '젤러시 아카이브 립플럼퍼(Jealousy Archive Lip Plumper)'는 SNS로 큰 인기를 끈 베스트 셀러다. 고추추출물과 생강뿌리오일, 보르피린 성분의 즉각적인 볼륨업 효과로 바르는 즉시 입술을 도톰하게 만들어줘 글래머러스한 입술을 연출해준다. 또한 석류추출물을 비롯한 10가지 식물성오일 성분이 건조한 입술을 끈적임 없이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꿔주는 보습력까지 겸비해 SNS 후기로 볼륨있는 베이글립 효과가 인증되며 대란을 일으키고 있는 제품이다.


6일부터 올리브영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총 7가지 컬러 중 가장 인기가 높은 젤러시레드, 필링오렌지, 마르살라 총 3가지로, 각각의 컬러가 입술 온도에 반응하면서 매끄럽고 촉촉하게 물들어 여리게 젖은 수채화처럼 맑은 컬러의 유리알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시에로코스메틱' 관계자는 "젤러시 아카이브 립플럼퍼는 입 소문이 나기 시작해 7초에 한 개씩 판매되며 현재까지 꾸준히 사랑 받는 베스트셀러"라며 "올리브영 입점을 통해 소비자들이 가까운 곳에서 더욱 편리하게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