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스’ 베트윙을 찾으면 청바지가 공짜
2018-09-05김희정 기자 hjk@fi.co.kr
클럽 리바이스 멤버십 AR 이벤트 진행

글로벌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가 다가오는 신학기 시즌과 주요 리테일 매장 오픈을 기념해 증강현실 기술을 활용한 ‘베트윙을 찾아라’ AR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바이스’ AR 이벤트 포스터


‘리바이스’는 국내 유일 키즈와 언더웨어까지 함께 구성되어 있는 현대 천호 메가스토어와, 젊고 활기찬 분위기의 AK홍대에 새로운 매장을 오픈했으며, ‘베트윙 찾기 AR 이벤트’와 더불어 다양한 현장 리테일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다.


베트윙 이벤트는 시럽 월렛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클럽 리바이스 멤버십 가입 후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오는 16일까지 전국 AR존과 리바이스 매장에 곳곳에 숨어 있는 베트윙 로고를 찾는 게임이다.


베트윙 로고 3개를 획득하면 선착순 1만 명에게 영화관람권, 햄버거 세트 교환권 등 다양한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당첨된 기프티콘은 시럽 월렛 ‘내 쿠폰’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이벤트 당첨 후에도 게임을 계속 진행하면 리바이스 501진을 받을 수 있는 경품 응모권을 증정한다. 경품 당첨자 10명은 오는 21일 개별 발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리바이스’ 공식 SNS 채널에서도 ‘클럽 리바이스’ 가입 인증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리바이스’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리바이스’ 매장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