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코스테’ 가로수길 플래그십스토어 리뉴얼 오픈
2018-09-05김희정 기자 hjk@fi.co.kr
리뉴얼 오픈 기념, 9일까지 휴대용 선풍기·머그컵 세트 증정

프랑스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가 한국 내 플래그십스토어인 가로수길점을 ‘르클럽’ 콘셉트로 리뉴얼 오픈했다.


‘라코스테’ 가로수길 플래그십스토어 모델컷


리뉴얼된 플래그십스토어는 브랜드 헤리티지인 테니스에서 영감을 받아 꾸며진 디스플레이와 고객 동선을 고려한 구성으로 편의를 높였다.

테니스를 통해 연상되는 역동적이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전체적인 매장의 인테리어는 우드와 화이트톤으로 완성되었다. 매장 곳곳에서 테니스 코트를 연상시키는 컬러 포인트와 코트라인을 발견할 수 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1층은 맨, 2층은 우먼과 라이브로 꾸며졌으며, 지하 1층 쇼룸이 추가로 구성됐다. 쇼룸에서는 ‘라코스테’의 스페셜 컬렉션 소개를 비롯해 브랜드 히스토리와 테니스 헤리티지를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디스플레이, 폴로 이니셜 자수 서비스룸, 테니스 라커룸을 구현해놓은 휴식 공간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라코스테’ 가로수길 플래그십스토어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9일까지 전 구매 고객 대상으로 휴대용 선풍기·머그컵 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 향후 폴로 컬렉션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나만의 ‘라코스테’ 폴로를 완성할 수 있는 이니셜 자수 서비스를 제공한다. 브랜드 쇼룸에서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라코스테’ 가로수길 플래그십스토어 전경

‘라코스테’ 가로수길 플래그십스토어 내부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