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 맞는 골프 티셔츠 컬러를 골라봐~
2018-09-03김희정 기자 hjk@fi.co.kr
‘잭니클라우스’ 브랜드 론칭 33주년 기념 '컬러 팔레트 티'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에서 전개하는 프리미엄 골프 캐주얼 브랜드 ‘잭니클라우스’가 브랜드 론칭 33주년을 기념하는 두 번째 기념 티셔츠 ‘컬러 팔레트 티셔츠’를 내놓았다.


‘잭니클라우스’가 지난 봄/여름 시즌 처음 선보인 브랜드 론칭 33주년 기념 반팔 티셔츠는 약 85%의 높은 판매율을 보이며 고객들의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이에 이번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긴팔 디자인의 컬러 팔레트 티셔츠를 출시하게 된 것.


‘잭니클라우스’ 컬러 팔레트 티셔츠


컬러 팔레트 티셔츠는 기본적인 폴로 티셔츠의 디자인에 화이트, 그레이와 같이 베이직한 컬러는 물론, 가을에 포인트 컬러로 활용할 수 있는 버건디, 그린, 블루, 옐로우 컬러도 함께 구성돼 있다.
기능성 소재의 사용으로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되는 흡습속건 기능과 항균 기능,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UV 컷 기능까지 더해져 햇빛이 따가운 가을 계절에 필드, 일상생활 모두 입을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또한, ‘잭니클라우스’의 솔리드 컬러나 체크 패턴의 점퍼, 팬츠와도 잘 매치되어 코디하기에도 쉽다.


‘잭니클라우스’의 브랜드 매니저 임재영 부장은 “올해로 ‘잭니클라우스’가 고객들과 만나온 지 33년이 됐다. ‘잭니클라우스’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를 전하기 위해 언제, 어디서나 쉽게 매치해 입을 수 있는 티셔츠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잭니클라우스’는 지금까지 보여주는 고객들의 마음을 살피고 좋은 상품으로 보답하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잭니클라우스’는 33주년 기념 티셔츠인 ‘컬러 팔레트 티셔츠’ 출시를 기념해 코오롱몰에서 해당 상품을 구입한 고객 대상으로 ‘잭니클라우스’ 선물 포장 박스를 증정한다. 또한, 다가오는 10월에는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33주년 기념 ‘경량 다운 베스트’를 출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