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고 즐거운 ‘로라로라’ 파티 놀러 오세요
2018-09-03김희정 기자 hjk@fi.co.kr
올 F/W 캠페인 공개...세일러 스타일의 무한 변신 시도

행복한 라이프스타일을 꿈꾸는 펀 헬시 브랜드 ‘로라로라’가 2018 F/W 시즌 광고 캠페인 ‘걸 갱스 파티’를 공개했다.


‘로라로라’는 이번 시즌 뜨거운 겨울을 원하는 로라 걸들이 만드는 신나고 재미있는 ‘로라로라’만의 파티 콘셉트로 준비했다. 프레피, 걸리쉬 무드의 Dum Dum Girls Party와 레트로 빈티지, 스트릿 무드가 어우러진 70’s Pink Rock’n Rola Night라는 두 가지 테마로 플리츠 트렌치 코트, 세일러 니트, 캡모자, 부클 크로스백, 핸드폰 케이스 등의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데일리 라인, 라이프스타일 라인을 선보인다.


‘로라로라’ 2018 F/W 캠페인, 걸 갱스 파티 화보

특히 이번 데일리 라인은 시그니처 스타일인 세일러가 활용된 다양한 실루엣의 ‘로라로라’만의 차별화된 아이템들로 구성돼 있다.
발랄하고 러블리한 컬러감이 특징인 데일리 제품에서부터 시즌 스윔웨어를 포함한 피트니스,요가 라인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유니크한 디자인 요소를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로라로라’의 2018 F/W 컬렉션은 ‘로라로라’ 공식 온라인몰, 무신사, 29cm, W컨셉, 위즈위드 등 온라인 채널과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 롯데 영플라자,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중동점, AK플라자 수원 등 오프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