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썸머 파이널 세일 실시
2018-07-09김희정 기자 hjk@fi.co.kr
여름 인기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제공

‘유니클로’가 썸머 파이널 세일을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 3주간 진행되는 이번 세일은 매주 프로모션 상품을 다르게 구성해 풍성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오는 12일까지 진행되는 1차 프로모션에서는 움직임을 자유롭게 하는 대표적인 캐주얼 상품들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고품질 소재와 깔끔한 디자인의 남성용 스트라이프 크루넥 티셔츠와 여성용 U 크루넥 티셔츠를 비롯해 대표적인 여름 소재로 만들어 통기성이 뛰어난 남성용 리넨 코튼 스탠드칼라 긴팔 셔츠와 드라이 시어서커 반팔 셔츠까지 만나볼 수 있다.


스타일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하의 상품들도 특별가에 선보인다.
100% 면 소재로 편안한 착용감의 남성용 치노 쇼트 팬츠와 뛰어난 기능성과 가벼운 착용감으로 여름철 베스트셀러로 등극한 감탄 쇼트 팬츠, 여성용으로는 허리 부분의 신축성과 깊은 밑위로 활동성을 높인 크롭 레깅스 팬츠를 할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유니클로’가 세계적인 섬유 업체 도레이와 함께 개발한 ‘DRY-EX’ 소재를 적용한 기능성 상품들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 ‘에어리즘’ 소재로 만든 여성용 브라탑과 다양한 키즈, 베이비 상품 등 여름철 필수 아이템을 특별가에 선보인다.


‘유니클로’의 썸머 파이널 세일은 이달 26일까지 총 3주간 전국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진행되며, 할인 품목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유니클로’ 온라인 스토어와 카카오플러스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