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엠’ 롱패딩 선구매 프로모션, 매출 상승세
2018-07-02김희정 기자 hjk@fi.co.kr
맥시멈 벤치파카, 자사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인기



‘프로젝트엠’ 매장 내 프로모션 모습


패션업계는 올겨울에도 롱패딩의 인기가 계속될 것으로 예상하며 앞다퉈 선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다운 가격의 지속적 상승에도 불구하고 겨울 특수를 미리 선점하려는 브랜드들의 ‘롱패딩 전쟁’이 계속되고 있다.


에이션패션이 전개하는 영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프로젝트엠’도 맥시멈 벤치파카 출시화 함께 진행한 선구매 프로모션 매출이 상승세를 타고 있다고 밝혔다.


‘프로젝트엠’은 전국 ‘프로젝트엠’ 매장과 자사몰에서 벤치파카 선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지난 21일에 시작했다. 프로모션 시작 후 일주일동안 매장은 매출 목표 대비 70%를 초과하고, 자사몰 역시 프로모션 품목이 베스트 상품 상위권을 유지하는 등 고객 호응을 얻고 있다.


‘프로젝트엠’ 관계자는 “프로모션을 진행하면서 매장으로 관련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며 “지난 시즌보다 업그레이드된 제품을 정가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는 점과 타브랜드에서 볼 수 없었던 롱패딩의 불편함을 극복한 2WAY 지퍼, 다이렉트 포켓 기능 등이 소비자들의 마음을 움직인 것 같다”고 말했다.


맥시멈 벤치파카 선판매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프로젝트엠’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