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불꼬불 라면 먹는 즐거움에 입는 재미까지
2018-06-14김희정 기자 hjk@fi.co.kr
‘TNGT’, 삼양라면 로고, 색상 반영한 콜라보 티셔츠 출시

전혀 다른 두 업종이 만나 새로움을 선사한다.
먹는 즐거움과 입는 재미를 동시에 느끼게 해줄 이번 조합은 라이프스타일 전문기업 LF(대표 오규식)의 남성복 브랜드 ‘TNGT’와 삼양식품의 만남이다.


‘TNGT’ X 삼양식품 콜라보레이션 제품


새로운 가치와 신선한 재미를 선사하고자 진행된 이번 협업에서 ‘TNGT’는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삼양식품의 특징을 감각적인 스타일로 제품에 풀어냈다.
‘TNGT’는 삼양라면, 나가사끼 짬뽕, 불닭볶음면 등 삼양식품 대표 아이템의 로고를 위트있는 그래픽으로 활용하는 것은 물론 상징적인 색상 조합을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재해석해 총 10가지의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인다.


삼양라면의 로고를 전면에 활용해 빈티지한 멋을 드러내는 화이트 티셔츠부터 나가사끼 짬뽕과 불닭볶음면의 면을 와펜 패치로 활용한 귀여운 포켓 티셔츠까지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브랜드만의 색깔로 제품에 녹여내는 한편, 용기 포장지를 넥 라인 안감 패턴으로 활용해 입는 재미를 더했다.


김병준 팀장은 “패션과 식품이라는 이업종간 이색 협업을 통해 브랜드에 생동감을 불어넣고자 했다”며 “먹는 즐거움에 입는 재미까지 더한 콜라보로 두 브랜드를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스토리와 색다른 재미를 주고자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