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속 호텔서 힙레도 배우고 힐링도 하고~
2018-05-17김희정 기자 hjk@fi.co.kr
'2018 르꼬끄 부기나잇' 행사 내달 2일 홍대 L7호텔서 개최



‘르꼬끄 스포르티브’ 2018 르꼬끄 부기나잇 행사 포스터


‘르꼬끄 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가 스포츠 체험과 도심 속 호텔 휴식이 결합된 '2018 르꼬끄 부기나잇'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지난해 시티포레스티벌 행사를 통해 트렌디 콘셉트의 우먼스 트레이닝 콘텐츠와 함께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선보인 ‘르꼬끄’가 올해에는 패션 & 컬쳐 매거진 데이즈드와 함께 부기나잇을 테마로 홍대 지역에서 올 데이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펼치는 것.


흥겨운 힙합 음악과 우아한 발레 동작을 결합해 세계적으로 뜨거운 화제를 일으킨 힙레(Hiplet) 오리지널 크루를 작년에 이어 다시 초청, 힙레의 기본 동작을 국내에서는 독점으로 부기나잇에서만 배워 볼 수 있는 클래스를 마련한 것.
부기나잇의 화려한 라인업과 함께 힙레 오리지널 크루의 화려한 퍼포먼스와 함께 참가자들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국내와 해외 셀럽들의 다이어트 운동으로 체형 교정까지 되어 주목을 받고 있는 발레와 피트니스가 결합된 발레핏 클래스와 집과 피트니스에서 쉽게 응용할 수 있는 트레이닝 클래스, 흥겨움을 더해줄 댄스 클래스까지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특히 이번 2018 르꼬끄 부기나잇은 핫플레이스의 중심지 홍대에 위치한 L7호텔의 프리미엄한 공간에서 스포츠와 휴식을 1박 2일 동안 즐길 수 있으며 5개 층에 마련된 트레이닝 플로어를 직접 찾아다니며 체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레트로한 놀이문화로 떠오르고 있는 롤러스케이트 존이 구성되어 새롭게 출시된 ‘르꼬끄’의 롤러스케이트를 함께 체험할 수 있고 루프탑 야외 수영장에서 즐기는 트레이닝 클레스는 이색적인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트레이닝 프로그램이 종료되는 저녁시간에는 인기가수와 DJ의 공연이 있는 애프터파티까지 즐길 수 있어 한여름 밤 도심 속 호텔에서 스포츠와 애프터파티 그리고 휴식을 원하는 여성들을 위한 스페셜 패키지로 구성되었다.


이번 프로모션은 ‘르꼬끄 스포르티브’의 공식 사이트에서 티켓을 사전에 구입한 참가자들에 한해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SNS 채널과 공식 미디어사 채널 데이즈드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