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웨어 착용하고 보습과 노화 방지하세요!
2018-05-15이아람 기자 lar@fi.co.kr
피크닉 그라운드’, 비타민E 캡슐 첨가한 혁신적 제품 선뵈


류콘(대표 안규승)의 여성 감성 스포츠웨어 ‘피크닉 그라운드’가 상품력 강화에 무게를 둔다.


 '피크닉그라운드'는 이번 시즌 고기능성 테크니컬 라인과 기존 바디케이 라인을 통해 차별화 전략을 가동하며 마켓쉐어 확대를 준비중에 있다. 이중 올해 첫 선을 보이는 고 기능성 테크니컬 라인은 기존 피크닉 그라운드의 감성 스포츠 웨어에 보다 전문적이면서 하드한 운동을 즐기는 여성을 겨냥한 상품군이다,’ 상의는 Light, medium, high support, 하의는 reguiar, slim, tight fit으로 세분화해 스포츠 매니아 층까지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


또 바디케이 라인은 지난해 인기를 모았던 아로마볼 제품에 이번 시즌 마린향을 추가했다. 아로마볼은 액체 향료를 고형화한 제품으로, 운동시 마찰에 의해 마이크로캡슐이 터지면서 아로마 효과를 낸다. 불쾌한 냄새를 감춰주고 항균, 청량감을 제공한다.
마린향은 시원한 바다의 내음을 그대로 담아 운동시 상쾌한 느낌을 극대화하고 바이오볼 기술로 비타민E 캡슐을 첨가 보습과 노화 방지에 지속적인 효능을 주는 혁신적 제품이다.


이 회사 관계자는 “마이크로 캡슐에 향을 첨가했던 기존 제품에 기능성을 더해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하고 있다, 혁신적 제품 개발을 통해 니치 마켓을 공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