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라운드는 ‘와이드앵글’로 쿨하게~
2018-05-15김희정 기자 hjk@fi.co.kr
유칼립투스 냉감 소재 ‘아이스 플로우’ 라인 출시

북유럽 감성의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이 자체 개발한 후가공 냉감기술 소재를 적용한 ‘아이스 플로우’ 라인을 출시, 여름 필드를 시원하게 책임진다.


‘와이드앵글’ 아이스 플로우 라인


아이스 플로우 라인은 가글 제품의 주원료인 유칼립투스 나무에서 추출한 천연 성분을 미세한 캡슐로 원단에 가공, 더위로 발생한 땀이나 열을 빠르게 없애줘 쾌적한 상태를 유지해준다. 원단에 가공한 유칼립투스 천연 성분이 항균기능과 벌레퇴치 기능도 갖춰 쾌적한 라운드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벌레로 인한 상처 완화 등 피부 보호에도 효과적이다.
2015년 ‘와이드앵글’이 독자 개발한 냉감 기능 ‘콜드 스톤’ 소재에 이어 피부 접촉면의 청량감을 강화한 스페셜 라인이다.


대표 제품은 아이스 플로우 냉감 티셔츠로 남성용은 유칼립투스 냉감 소재 외에도 흡한속건 기능이 우수한 소재를 섞어 장시간 계속되는 더위에도 불쾌하지 않다. 기본형과 반집업형 2종으로 화이트와 민트, 그레이와 레드로 선보였다.


여성용 티셔츠는 더위를 쉽게 느끼는 어깨와 등, 소매 부분에 냉감 소재를 덧대 땀이나 수분을 빠르게 해소해준다. 등 부분에 ‘W’ 로고 모양의 펀칭 디자인을 통해 통풍을 강화했다. 몸매 라인에 예민한 여성 골퍼를 위해 어깨와 허리 부분을 다른 컬러로 배색, 슬림해 보이는 효과를 제공한다. 화이트, 네이비, 블랙, 레드 컬러로 출시됐다.


‘와이드앵글’은 아이스 플로우 라인 출시를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와이드앵글’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8명에게 볼마커, 골프파우치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