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에게 인기 만점인 신학기 스쿨룩은?
2018-02-14박상희 기자 psh@fi.co.kr
‘탑텐 키즈’, 옥스포드 셔츠부터 그래픽 티셔츠, 데님 스커트 등 취향저격 패션 아이템 출시

'탑텐키즈'의 아이들 '취향저격' 패션

한 해의 또 다른 시작을 알리는 신학기가 다가오고 있다. 특히 새로 입학을 앞둔 자녀라면 새로운 친구들과 만나는 첫 만남인 만큼 신학기 스타일링에 더욱 신경 쓰이기 마련이다.

신성통상의 '탑텐 키즈(TOPTEN KIDS)'가 신학기를 앞두고 다가오는 봄 시즌 활용하기 좋은 다양한 아이템을 출시했다.

옥스포드 셔츠는 단정한 느낌의 솔리드부터 옥스포드 셔츠에 활기를 불어넣어 줄 스트라이프 패턴, 여기에 스탠드 카라 디테일까지 가미해 스마트한 스타일을 뽐낼 수 있어 인기다. 또한 그래픽 티셔츠는 아이들의 흥미와 재미를 유발시키는 재미있는 그래픽으로 개성 강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아이에게 제격이다.

특히 여자 아이는 발랄한 플리츠 스커트나 시크한 트렌치 코트로 러블리한 매력과 함께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발산할 수 있다. 남자 아이는 스타디움 점퍼에 스트라이프 셔츠 또는 위트있는 그래픽 티셔츠를 매치해 보온성과 함께 활동성을 겸비한 스포티룩을 완성할 수 있다.

이외에도 새롭게 선보인 스쿨백은 비행기, 새, 꽃, 우주 등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아이템을 앞면에 새겨 재미를 더했다. 더불어 넓은 수납 공간으로 실용을 더해 선물을 고민하는 소비자에게 제격이다.

한편 '탑텐 키즈'는 오는 18일까지 봄 신상품을 최대 2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Play Spring Sale'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여기에 '탑텐 키즈'의 추천 아이템인 스마일 스티커가 부착된 상품은 10% 추가 할인까지 더해진다.

'탑텐키즈'의 신입생을 위한 설 선물 스쿨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