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 듀퐁 슈즈’에서 나만의 슈즈를 즐겨보자
2018-02-14김희정 기자 hjk@fi.co.kr
원하는 문자를 각인할 수 있는 이니셜 프로모션



에스제이듀코(대표 김삼중)의 슈즈 브랜드 ‘에스.티. 듀퐁 슈즈’에서 설맞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스.티. 듀퐁 슈즈’는 스니커즈 구매 고객에게 자신이 원하는 이니셜을 각인해주는 행사를 실시한다. 해당 스니커즈는 소가죽을 소재로 신화 속에 등장하는 ‘영원함’을 상징하는 불사조 ‘피닉스’를 모티브로 디자인한 상품으로 자신이 원하는 글씨를 새겨 넣을 수 있다. 스타일은 음각, 금박, 은박으로 총 6글자를 새길 수 있으며 가격은 14만6000원이다.


‘에스.티. 듀퐁’의 146주년을 기념한 이번 이벤트는 460족 한정 수량으로 설 선물은 물론 연인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각인해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발렌타인데이 아이템으로도 손색없다.


무술년 새해를 맞이해 100% 당첨 즉석 경품 이벤트도 실시한다. 경품은 황금 개가 각인된 골드바 1돈, 황금 개 모양의 저금통 그리고 에스.티. 듀퐁의 캐주얼 양말 3족 세트로 구성돼 있다. 또 개띠 해에 태어난 고객을 대상으로 이니셜 스니커즈와 일부 품목을 제외한 제품들에 한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무술년 즉석 경품 이벤트는 15일까지 진행하며, 전국 주요 백화점 매장 및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참여할 수 있다.



에스.티. 듀퐁 슈즈는 스니커즈 구매 시 이니셜을 각인해주는 행사를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