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엔지코리아, '지프' '시에로' 시즌 화보 공개
2018-02-13강경주 기자 kkj@fi.co.kr

제이엔지코리아(대표 김성민)가 '지프' '시에로'의 2018 봄/여름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지프'는 올 봄 시즌 주력 아이템인 항공점퍼를 활용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 제품은 다양한 기법의 아트웍을 활용한 프린팅과 레터링을 믹스하여 깊이 있으면서도 흔하지 않은 아메리칸 감성을 담아냈다. 가벼우며 형태 변형이 거의 없는 소재로 자유로운 레이어링을 통해 포멀함과 캐주얼룩을 넘나드는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시크한 느낌의 항공점퍼를 슬림핏 트레이닝룩과 블랙 색상의 숏팬츠를 같이 연출하여 감각적인 캐주얼룩을 완성했다.   


여성 컨템포러리 '시에로'는 미니멀하면서도 도회적인 무드를 선보인다. 특히 제품의 채도를 낮춘 토널 배색 제품이 많이 출시되어 세련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이번 시즌 '시에로'의 주력아이템은 라이트베이지 컬러의 셔츠형 롱야상 점퍼다. 이 제품은 바스락 거리는 독특한 소재로 착용 했을 때 자연스러운 쉐입이 잡혀 주름이 더욱 멋스러운 제품이다. 프론트 더블 포켓으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원단과 같은 컬러의 스냅단추로 더욱 미니멀한 세련된 룩킹을 연출 할 수 있다. 또한 무릎 밑으로 내려오는 기장으로 웨어러블하게 착용 할 수 있으며, 이너 제품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지프'(왼쪽)와 '시에로'의 시즌 화보 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