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몰, 최고의 스니커즈를 뽑아라
2018-02-13김희정 기자 hjk@fi.co.kr
신학기 맞아 ‘베스트 스니커즈 레이스’ 이벤트 진행...사은품도 증정



LF(대표 오규식)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이 신학기를 맞아 브랜드별 인기 스니커즈 제품을 제안하고 사은품을 증정하는 ‘베스트 스니커즈 레이스’ 이벤트를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


3월 봄 신학기를 앞두고 마련한 이번 이벤트는 새출발, 첫걸음을 함께할 스니커즈를 제안하는 행사다. ‘가장 잘 달릴 올해의 스니커즈’를 주제로 3가지 상을 선정, 고객들이 취향에 맞는 스니커즈를 쉽고 재미있게 선택할 수 있도록 기획한 것이다.


첫 번째, 스테디셀러상으로 선정된 ‘핏플랍’의 ‘F-스포티레이스업 스니커즈’는 인체공학적 패션 슈즈 브랜드 ‘핏플랍’의 기술이 집약된 제품으로 부드럽고 탄력 있는 초경량 아나토미쿠쉬(Anatomicush) 미드솔을 장착해 편안함을 선사하며,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코디에 활용도가 높다.


두 번째, 트렌드세터상으로 뽑힌 제품은 이탈리아 스니커즈 브랜드 ‘데이트’의 ‘스터드장식 스니커즈’로 소가죽 소재에 빈티지한 워싱 처리를 적용해 흔하지 않은 세련된 색감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마지막 새싹상은 ‘질바이질스튜어트’의 ‘진주 포인트 스니커즈’로 부드러운 스웨이드 소재에 진주가 달린 새틴 소재 신발끈으로 포인트를 가미해 사랑스럽고 여성스러운 제품이다. 최신 유행하는 스트랩 디자인을 접목시킨 독창적인 뮬 형태의 스니커즈로 스타일은 물론, 라텍스 밑창을 적용해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LF몰은 이번 기획전을 위해 사은품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동안 스니커즈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라움에디션의 고급 패션 양말을 증정하며, 질바이질스튜어트의 스니커즈 제품 구매 시에는 독일 캐주얼 신발 브랜드 ‘버켄스탁’의 ‘에바(EVA)’ 샌들을  증정한다.



LF몰이 ‘베스트 스니커즈 레이스’ 이벤트를 26일까지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