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드앵글’ 설맞이 골프웨어 선물 출시
2018-02-13김희정 기자 hjk@fi.co.kr
스타일 만족도 높인 실용적 아이템



북유럽 감성의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이 젊은 골퍼들을 겨냥해 필드 기능성은 물론, 패션 만족도를 높인 설맞이 기획상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설 선물 아이템은 겨울부터 다가올 봄 골프 시즌까지 활용 가능하도록 따뜻한 소재에 감각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스칸딕 십자 패턴 풀오버’는 북유럽 십자 패턴이 적용된 독특한 감성의 남성 스웨터다. 부드러운 면 소재를 사용해 추운 겨울부터 이른 봄 필드는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따뜻하게 입을 수 있어 실용적이다. 화이트와 네이비 두 가지 컬러로 다양한 코디가 가능하며 가격은 15만8000원이다.


‘조직 변형 풀오버’는 깔끔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남성을 위한 제품이다. 공기 함유량이 높아 따뜻한 느낌을 오래 지속하는 아크릴 소재와 면 소재가 사용돼 보온성이 높다. 핑크, 민트 두 가지 컬러로 밝고 화사한 분위기를 내기에 좋으며 가격은 15만8000원이다.


초보 골퍼에게는 ‘스파이크리스 골프화’가 선물용으로 제격이다. 밑창에 스파이크가 없어 일상에서도 신을 수 있어 실용적이다.


‘어반 라이프’ 골프화는 내구성과 쿠션감을 높여 장시간 활동에 최적화됐다. 가볍고 탄력이 좋은 우레탄 재질을 미드솔(중창)에 적용해 무릎과 발목에 무리가 가지 않아 편하다. 아웃솔(밑창)은 마찰력 좋은 폴리우레탄 소재를 사용해 발의 부상을 최소화했다. 화이트 컬러에 카키 컬러를 포인트로 사용했으며 가격은 19만9000원이다.


‘모어 하일리 스터드’ 여성용 골프화는 기존 제품인 모어 하일리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금속장식 디테일과 발뒤꿈치 부분의 컬러가 한층 강화됐다. 발등 부분은 은은한 메탈 컬러의 금속으로 장식했고 화이트와 네이비 두 컬러로 가격은 22만9000원이다.


‘와이드앵글’ 마케팅팀 관계자는 “단순히 필드 기능성보다는 스타일에 대한 만족도까지 중시하는 젊은 골퍼들의 니즈를 반영해 일상에서도 세련된 코디를 연출할 수 있도록 디자인을 높이는 데 주력했다”며 “설을 맞아 골프를 즐기는 가족과 지인들에게 센스 있는 골프 아이템으로 사랑하는 마음을 특별하게 표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