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브레스', 2018 봄 컬렉션 출시
2018-02-08강경주 기자 kkj@fi.co.kr

브라운브레스(대표 김우진)의 '브라운브레스'가 올 봄 컬렉션을 11일 출시한다.


이번 시즌은 'Living in the mess-age'를 주제로 브랜드 슬로건 'SPREAD THE MESSAGE(메시지를 전파하다)'의 단어 MESSAGE를 이용해 믿을 수 없는 일들이 끊임없이 벌어지는 혼란스러운 시대에서 치열하게 살고 있는 상황과 살면서 느끼는 의문, 대답들을 담은 다양한 메시지로 의미하여 현 시대 우리가 살고 있는 모습들을 이중적으로 표현했다.

이번 컬렉션은 스트리트 무드를 기반으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디자인으로 제작했다. 1차 발매 제품은 봄에 가볍게 입을 수 있는 코치자켓, 셔츠자켓과 후드, 팬츠가 발매되며 신학기를 위한 백팩 3종이 함께 출시한다. 이번 1차 발매를 시작으로 3월까지 매주 새로운 제품들을 발매할 예정이다.

'브라운브레스'의 신제품은 공식 온라인몰과 직영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2월 11일부터 판매가 시작된다.


한편, 브라운브레스는 신규 브랜드 '레스핏'도 올 봄 출시를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