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2018 설날 맞이 할인 행사 진행
2018-02-08강경주 기자 kkj@fi.co.kr

그랩(대표 조만호)의 '무신사'가 2018년 설날을 앞두고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민족 대명절 설날을 맞아 소비자들이 보다 풍성한 쇼핑 혜택을 누리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 기존에 만나볼 수 없었던 특별 할인 기획부터 매일 참여가 가능한 할인 쿠폰 발급 이벤트까지 다채로운 쇼핑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주요 인기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상품만 골라 특별 할인하는 '주요 브랜드 대표 상품 할인전'을 비롯해, 모든 상품을 1만원부터 5만원까지 균일한 가격으로 할인 판매하는 '가격대별 숍', 세트 상품 구매 시 추가 할인을 제공하는 '1+1 세트 할인', 올해 신상품을 추가 할인하는 '카테고리별 특가' 등 다채로운 할인 이벤트를 선보인다.


'챔피온' 스웨트셔츠는 65% 할인, '알파 인더스트리' MA-1 재킷은 35% 할인을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아디다스'의 엔엠디 스니커즈는 20%, '인사일런스' 캐시미어 코트는 40%, '크리틱' 롱다운 재킷은 35% 할인한다. 이 밖에도 '리복' '커버낫' '스테레오 바이널즈' 등 국내외 인기 브랜드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그리고 이벤트 기간 동안 무신사 스토어에 등장하는 까치 아이콘을 누르면 하루 3번씩, 최대 7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랜덤 쿠폰 까치 잡기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에는 매일 참여할 수 있으며 모든 고객에게 100% 당첨 혜택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무신사 스토어 홈페이지 및 무신사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