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풋조이’ 퍼포먼스 골프화 ‘디엔에이 힐릭스’ 출시
2018-02-06김희정 기자 hjk@fi.co.kr
디자인은 날렵해지고 편안함과 안정감은 극대화
‘풋조이(FJ)’에서 기능과 디자인을 새롭게 업그레이드 한 퍼포먼스 골프화 ‘디엔에이 힐릭스(D.N.A. HELIX)’를 출시했다.

‘디엔에이 힐릭스’는 남·여 동일한 디자인으로 2014년에 선보인 ‘디엔에이(D.N.A.)’ 2.0 제품보다 한 층 넓어진 플랫폼은 물론 향상된 안정성과 경량화된 구조가 특징이다.

‘디엔에이 힐릭스’는 PGA 투어 프로들의 경험과 의견을 바탕으로 편안함과 안정감 극대화에 초점을 맞추어 제작되었다. 클리츠(Cleats) 간의 간격을 기존 제품보다 13% 넓게 제작해, 발바닥이 지면에 닿을 수 있는 부분을 넓힘으로써 발전체의 무게를 균등하게 분배시켜 더욱 안정적인 퍼포먼스가 가능하도록 했다. 더불어 새롭게 개발된 나이트로띤(NitroThin)3.0 TPU 아웃솔을 적용해 이전 모델보다 23% 가벼워졌으며, 착용 시 38% 향상된 안정성을 제공한다.

발목 뒷부분에는 입체적으로 제작된 3D 폼 칼라 2.0(3D Foam Collar 2.0)을 적용해 착용 시 발목을 부드럽고 단단하게 잡아주어 움직임이 편하다. ‘디엔에이 힐릭스’는 최고급 크로모스킨 가죽으로 제작돼 완벽한 방수력을 자랑하며, 발등의 텅(Tongue) 부분은 유연한 움직임이 가능해 다양한 라운드 환경에서도 최상의 착화감을 제공한다.

풋조이는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를 5일부터 오프라인과 온라인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전국 공식 대리점에서 ‘디엔에이 힐릭스’ 골프화 구매 시 해당 제품을 모티브로 한 한정판 FJ 골프 파우치를 증정한다. 또 온라인에서는 ‘디엔에이 힐릭스’ TVC 공유 이벤트와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며 참여 방법은 풋조이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풋조이’에서 새롭게 출시한 ‘디엔에이 힐릭스’

‘디엔에이 힐릭스’와 이벤트 증정 제품 ‘FJ 골프 파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