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키즈 프로’, 패밀리 사이즈 백팩으로 차별화
2018-01-10박상희 기자 psh@fi.co.kr
'조던키즈 백팩' 3가지 사이즈로 출시해 온 가족 착용 가능



'플레이키즈 프로'에서 온 가족이 함께 착용할 수 있는 '조던 키즈'의 패밀리 사이즈 백팩을 선보인다

한세드림(대표 임동환)에서 전개하는 유아동 스포츠 멀티숍 '플레이키즈 프로'가 온 가족이 함께 착용할 수 있는 '조던 키즈'의 풀 패밀리 사이즈 백팩을 출시했다.

크로스오버 백팩과 피벗 백팩 제품으로 각 상품은 3가지 사이즈로 선보인다. 기존에 성인 사이즈만 출시되던 가방이 최근 유아 및 아동 사이즈에 대한 수요 증가에 따라 고객들의 지속적인 출시 요청이 쇄도하면서 이번에 다양한 사이즈로 새롭게 출시하게 된 것.

특히 영유아용 사이즈부터 성인용 사이즈까지 구성돼 부모와 아이들이 보통 커플로 많이 착용하는 '나이키'나 '조던' 신발과 함께 착용한다면 완벽한 커플룩 연출이 가능하다.

이 중 크로스오버 백팩은 둥근 모양의 심플한 디자인에 조던 점프맨 라벨이 포인트다. 전체 외관에는 방수 소재가, 등판과 어깨끈 안쪽에는 매쉬 소재가 적용되어 쾌적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앞면과 양 옆면의 포켓 및 내부의 랩탑 포켓을 이용하면 물건 수납을 하기에도 좋다.

또 피벗 백팩은 레드와 블랙 컬러에 그레이 색상으로 배색 포인트를 주어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이 제품 역시 랩탑을 넣는 주머니를 포함 다양한 수납공간을 자랑한다.

신혜경 기획 MD는 "최근 패션업계에서는 롱패딩, 미니미룩 처럼 성인과 아이가 함께 입을 수 있는 디자인이 주목받고 있다"며 "신제품 '조던 키즈' 백팩도 부모와 아이가 시밀러룩으로 함께 착용할 수 있도록 같은 디자인에 여러 사이즈가 출시되어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