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마스카’, 롯데 본점 '누셀렉샵' 입점
2018-01-08박상희 기자 psh@fi.co.kr
엣지콜렉션 라인 전 상품 오프라인서도 확인 가능

'르마스카' 롯데 본점 누셀렉샵 입점

'르마스카(LeMASKA)'의 상품을 직접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는 매장이 마련됐다.

패션마스크 브랜드 '르마스카'는 지난 6일 롯데백화점 본점 영플라자 2층 누셀렉샵(Nu:selectshop)에 입점했다. 이 곳에서는 '르마스카'의 엣지콜렉션 라인 전 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누셀렉샵은 젊은 고객층을 겨냥해 만든 롯데백화점 자체 편집숍으로, 개성 넘치는 다양한 아이템을 한 자리에서 쇼핑할 수 있는 신개념 잡화 편집매장이다. 현재 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건대 스타시티점 등에 입점해 있다.

'르마스카'는 독특한 아이덴티티로 기존에 없던 신선한 패션 트렌드를 창출해나가는 패션마스크로 롯데 누셀렉샵이 가지는 트렌디한 컨셉에 잘 부합된다. 이에 누셀렉샵만의 다양한 개성을 살릴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 상품도 개발해 선보일 예정이다.

이옥림 '르마스카' 이사는 "이번 입점은 국내 5대 백화점의 적극적인 프로포즈로 오픈한 첫 매장이라며 "쇼핑의 메카인 명동의 많은 유동인구와 외국인 관광객을 상대로 '르마스카'의 브랜드를 알리고 해외진출에 박차를 가하는 중요한 기회가 될 수 있을 전망"이라고 말했다.

한편 '르마스카'는 빅뱅 승리, 블락비, 인피니트, 황치열, 몬스타엑스 등 많은 연예인들의 사랑을 받는 글로벌 패션 마스크이다. 'Mask is Fashion' 이라는 슬로건으로 31가지 다양한 컬러와 패턴을 선보이며 패션마스크 시장을 리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