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미’, 코스모뷰티어워즈서 2관왕 달성
2018-01-08박만근 기자 pmg@fi.co.kr

한강인터트레이드(대표 정동진)의 코스메틱 브랜드 '키스미'의 롱앤컬 마스카라와 리퀴드 아이라이너가 '2017코스모뷰티어워즈'에서 마스카라, 아이라이너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코스모뷰티어워즈'는 매년 29개국에서 진행되는 뷰티어워즈다. 올해는 총 461개 제품을 대상으로 9월부터 두 달간 온, 오프라인 설문을 통해 1만여 명의 소비자 선호도를 조사, 각 분야의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의 공정한 심사를 통해 위너 제품을 선정했다.


마스카라부문 1위를 차지한 히로인 메이크 롱앤컬 마스카라 어드밴스드 필름은 한 번의 터치로도 인형처럼 풍성한 속눈썹 연출을 돕고, 강력한 워터프루프 기능을 갖췄다. 특히 순간 록킹 성분과 형상 기억 폴리머 성분이 컬링된 속눈썹을 바로 고정시키며 오랫동안 유지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아이라이너부문 1위에 오른 슈퍼킵 아이라이너 블랙브라운은 눈물, 땀, 문지름에도 번짐 없는 강력한 워터프루프 기능을 자랑하며, 0.1mm의 탄력 있는 초극세 브러쉬로 정교하고 깔끔하게 아이라인을 그릴 수 있도록 한다. 염료를 사용하지 않아 착색의 우려가 없고, 뷰티 에센스 성분을 배합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조연경 '키스미' 팀장은 "신뢰도 있는 코스모뷰티어워즈에서 키스미 아이라이너와 마스카라가 동시에 어워드로 선정은 뜻 깊은 일"이라고 말했다.


'키스미'의 롱앤컬 마스카라, 리퀴드 아이라이너가 '코스모뷰티어워즈'에서 각각 1위 아이템으로 선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