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슈즈 '에이티티(att)' 론칭
2018-01-05강경주 기자 kkj@fi.co.kr

라츠인터내셔널(대표 김은경)이 여성 수제화 브랜드 '에이티티(att)'를 4일 론칭했다.


'에이티티'는 attention, attached, attitude 등 att로 시작하는 다양한 단어를 함축한 디자이너 브랜드를 지향한다.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여성의 스타일을 모던, 시크, 발랄, 펑키 등으로 한정 짓는 것이 아닌 모든 형용사를 한데 묶은 새로운 슈즈 라인을 선보인다.


'에이티티'는 퍼플 컬러를 시그니처 컬러로 사용하고 모든 제품에 실버 로고 플레이를 사용한다. 이번 론칭 프레젠테이션에서는 페미닌한 무드의 리본 디테일의 블로퍼, 컬러 포인트의 플랫 뮬, 뾰족한 굽으로 제작한 텍스쳐 삭스 앵클 힐 등의 제품을 선보였다.


'에이티티'는 론칭과 함께 공식 온라인몰에서 판매를 시작하며 추후 유통망을 확장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