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모임부터 설빔까지 완벽하게~
2017-12-07박상희 기자 psh@fi.co.kr
‘봉쁘앙’, 아이를 돋보이게 하는 파티 룩 스타일링

'봉쁘앙' 크리스마스 컬렉션

파티의 달 '12월'이 시작됐다. 모든 이들이 손꼽아 기다리는 크리스마스와 함께 각종 송년회, 신년회까지 갖가지 파티가 줄지어 기다리고 있다.

'봉쁘앙(Bonpoint)'은 겨울하면 떠오르는 대표 소재인 벨벳, 화려한 디자인과 글리터 아이템으로 구성된 연말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연말 모임은 물론 설빔까지 완벽하게 커버할 수 있는 스타일을 알아보자

이번 크리스마스 컬렉션이라면 누구보다 아름다운 크리스마스의 공주님으로 변신할 수 있다. 벨벳 소재의 원피스는 핑크와 더불어 파우더 핑크, 크림, 블랙 등 다양한 컬러 라인으로 구성되어 한층 더 고급스럽고 로맨틱하다. 알파카 퍼 케이프를 매치하면 아름다움은 물론 따뜻함까지 커버할 수 있다. 또한 토끼 헤어밴드와 글리터 액세서리는 룩을 사랑스럽고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아이템이다.

좀 더 특별한 파티룩을 원한다면 실크 튤 스커트를 선택해보자. 핑크색 튤 스커트에 니트웨어 또는 카디건을 매치하면 보온성은 물론 세련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겨울왕국의 엘사 원피스는 화사한 로즈 봉봉의 색상과 화이트 플라워 자수가 돋보이는 스타일로 퍼프 소매와 가슴부터 드레스 밑단까지 이어지는 드레이프 디테일은 연말 선물에 제격이다. 하이넥 티셔츠 또는 블라우스와 레이어드하거나 퍼 소재의 머플러를 매치하면 올 겨울 완벽한 파티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봉쁘앙', 아이를 돋보이게 하는 파티 룩 스타일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