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텍스’, 자사몰로 상승세 잇는다
2017-11-14박만근 기자 pmg@fi.co.kr
자사몰 오픈 기념 이벤트, 회원가입 시 VIP 등급 업그레이드 등 오픈 이벤트 진행

엠코르셋(대표 문영우)의 이너웨어 브랜드 '플레이텍스'가 공식 브랜드몰 플레이텍스몰을 오픈했다.


'플레이텍스'는 2010년 홈쇼핑을 통해 국내 첫 선을 보였다. 최근 국내외로 편한 속옷이 트렌드로 자리매김하면서 데일리 브라로 화제 된 바 있다. 특히 원조 노와이어 브라로 이름을 알린 '플레이텍스'는 엠코르셋의 대표 브랜드 '원더브라'와 겨룰 정도의 매출 신장을 보이고 있다.


이번에 오픈한 플레이텍스몰에서는 신상품과 스테디셀러를 판매한다. 편한 착용감으로 만족도와 재구매율이 높은 브랜드인 만큼 '플레이텍스'는 다양한 회원 혜택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다.


11월 한 달 동안은 오픈을 기념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플레이텍스몰 오픈 당일인 13일부터 17일까지 5일간 '플레이텍스' 정품 팬티를 매일 2천 명씩 총 1만 명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 11월 중 회원가입을 한 고객에게는 상시 15%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는 VIP 등급으로 업그레이드 해주며 1만원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와 더불어 플레이텍스 대표라인들의 브라, 팬티 한 세트를 1만원 대, 브라, 팬티 4세트 패키지를 5만원 대로 만나볼 수 있는 온라인 최저가 세일도 11월 내내 진행된다.


'플레이텍스'가 지난 13일 플레이텍스몰을 오픈하고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