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풀'의 콜래보 열전...웍스아웃, '미스치프', '아디다스'
2017-11-08강경주 기자 kkj@fi.co.kr
10일 웍스아웃 압구정점서 프레젠테이션 개최

레이어(대표 신찬호)의 '라이풀'이 다채로운 콜래보로 겨울 시즌을 겨냥한다. '라이풀'은 9~15일 간 웍스아웃 압구정점에서 겨울 시즌 컬렉션 전시와 함께 웍스아웃, '미스치프' '아디다스'와의 콜래보를 선보인다.


'라이풀X웍스아웃' 캡슐 컬렉션은 1년 간 준비한 프로젝트로 다운파카, 코트, 셔츠, 후드, 바지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모노톤을 기반으로 조화로운 색 배합과 내부 소재의 변화, 포인트 컬러 전환 등 '라이풀'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디자인을 다수 적용했다. 이와 함께 스트리트 브랜드 '미스치프'와 협업한 다운 파카 제품도 출시한다.


EQT, 스페지알 등 '아디다스'의 인기 제품과 함께 해온 콜래보 프로젝트 '라이풀X마이아디다스(MiAdidas)'의 마지막 5번째 프로젝트도 공개한다. 마이아디다스는 판매용이 아닌 이벤트를 선정된 소비자에게 협업 제품을 제공하는 협업 프로젝트로 이번 제품은 '아디다스'의 아디제로 러닝화다.


'라이풀'은 10일에 한해 웍스아웃 압구정 점에서 '라이풀'의 겨울 컬렉션과 협업 제품을 할인 판매하며 '라이풀X마이아디다스'의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라이풀'이 9~15일 간 웍스아웃 압구정 점에서 겨울 컬렉션과 협업 제품을 전시한다.

'라이풀X미스치프'

'라이풀X마이아디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