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마크컴퍼니 Ⅹ 앤더슨벨’ 콜래보 컬렉션 출시
2017-10-02박만근 기자 pmg@fi.co.kr
호주산 메리노 울 사용 모던하고 트렌디한 아우터 라인 선보여
울마크컴퍼니 X 앤더슨벨 콜래보 17FW 컬렉션 화보컷

세계적인 권위를 자랑하는 울 관련 연구/홍보/마케팅 기업 울마크컴퍼니가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앤더슨벨'과 콜래보레이션한 특별한 컬렉션을 출시했다.

다양한 아우터를 선보인 이번 협업 컬렉션은 천연 소재이자 프리미엄 소재로 유명한 호주산 메리노 울이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미니멀한 디자인의 오버사이즈 코트부터 페미닌한 무드가 돋보이는 레이어드 코트, 세련되고 모던한 디자인의 더블 코트 등이 주력 상품이다.

울마크컴퍼니는 그 동안 '폴스미스' '라프시몬스' '타미힐피거' 등 글로벌 브랜드와의 콜래보를 통해 울 소재의 우수성을 홍보해왔다. 그 연장선에서 이번 시즌에는 트렌디하고 팝한 디자인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해 '옷'에 대한 본질을 재조명하고자 하는 '앤더슨벨'의 취지와 부합하는 콜래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된 것.

울마크컴퍼니 관계자는 "'앤더슨벨'은 국내외 패션시장에서 자신만의 컬러를 통해 트렌디한 룩을 선보이며 젊은 층에게 인긱를 끌고 있는 브랜드"라며 "이번 '앤더슨벨'과의 협업을 통해 메리노울이 세련되고 젊은 감성의 컨템포러리 패션과도 잘 어울리는 소재임을 널리 알리고자 했다"고 말했다.

한편 울마크컴퍼니는 최근 '울마크 컴퍼니 X 앤더슨벨' 2017 F/W 메리노울 컬렉션 론칭 행사'를 진행한 바 있으며, 이번 콜래보 컬렉션은 '앤더슨벨' 도산공원 플래그십 스토어와 공식 홈페이지(www.anderssonbell.com) 및 무신사, 더블유컨셉 등 다양한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