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올라카일리’ 추석 선물은?
2017-09-29박만근 기자 pmg@fi.co.kr
스테이셔너리‧프레그런스 아이템 돋보여
영국 디자이너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올라 카일리(Orla Kiely)가 추천하는 추석 선물 아이템

영국을 대표하는 라이프 스타일 디자이너 브랜드 '올라 카일리(Orla Kiely)'가 추석을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특별한 선물로 스테이셔너리, 프레그런스 아이템 등을 제안한다.

'올라 카일리' 스테이셔너리는 동물, 스템, 나무, 꽃 등 자연을 모티브로 한 보태니컬 프린트 패턴이 특징인 실속 있는 스타일리쉬한 아이템이다. 포스트카드, 메모지, 노트, 파일 폴더, 서류 홀더 제품들이 있으며, 오렌지/레드/옐로우/네이비 등 다채로운 컬러와 다양한 사이즈로 디자인했다. 실생활에서 활용도가 높을 뿐 아니라 가격대비 실용성이 뛰어나고, 특히 사무 용품을 자주 사용하는 직장인, 학생들에게 선물하면 좋다.

또 홈 프레그런스는 '올라 카일리'만의 독특한 그래픽이 담긴 패션 아이템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었던 대표적인 패턴들을 주제로 얼그레이, 피그 트리, 바질&민트, 라벤더, 오렌지 라인드, 시칠리아 레몬, 제라늄 등 7가지 특별한 향을 캔들과 디퓨저로 판매된다.

이 중 클래식한 얼그레이 향은 긴장을 이완/회복/재충전 시켜주며, 피그트리는 무화과와 라임 오일이 섞여 따뜻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향을 제공한다. 바질&민트는 상쾌하고, 차분함을, 라벤더는 진정의 효과가 있는 향으로 편안한 휴식과 이완을 도와준다. 또 오렌지 라인드는 향긋하고 따스한 매력적인 향을 느낄 수 있으며, 시칠리아 레몬은 레몬, 민트 및 라벤도가 블렌딩 되어 풍성하면서도 역동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제라늄은 차분하면서도 평온한 향을 제공한다. 친척이나 지인, 소중한 사람에게 편안함과 향기에 마음을 담아 선물하기에 좋은 아이템이다.

한편 '올라 카일리'가 추천하는 스테이셔너리와 홈 프레그런스는 롯데 잠실, AK분당, 롯데 수원, 롯데 부산, 갤러리아 대전, 대백 프라자점 등 주요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