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버네이비' 룩북 공개...'밀리터리 무드 업그레이드'
2017-09-29강경주 기자 kkj@fi.co.kr
'커버낫'

배럴즈(대표 윤형석)가 '커버낫'의 밀리터리 라인 '커버네이비'의 가을/겨울 시즌 룩북을 공개했다. 내년 단독 브랜드 론칭을 앞두고 밀리터리 무드를 한층 업그레이드 한 것이 눈에 띄는 부분이다. 


'커버네이비' 후드


'커버네이비'는 미국 해군 기반의 밀리터리, 워크웨어를 바탕으로 한다. 해군의 정복, 작업복, 트레이닝웨어를 네이비컬러 중심으로 전개해 실루엣, 원단, 부자재, 그래픽 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지난 봄/여름 시즌 첫 선을 보인 '커버네이비'는 출시 제품들이 평균 4차례 리오더, 총 판매량 1만장을 넘기는 등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번 시즌은 헤비 아우터, 덱 재킷, 풀오버 등 빈티지 캐주얼 스타일의 다양한 아이템 라인업으로 출시됐다. 마린룩의 대표 디자인인 스트라이프 티셔츠, 해군(NAVY) 로고를 새긴 후드, '커버낫'의 대표 아이템인 다운 파카 등이 주목되는 제품이다.


'커버네이비'는 배럴즈 온·오프라인 스토어와 무신사에서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