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동아TV, 라이프스타일 토크쇼 눈길
2017-08-09강경주 기자
'욜로라이브' 네이버 V스타일라이브 통해 첫 방영
LF의 라이프스타일 채널 동아TV 라이프스타일 토크쇼 '욜로라이브'를 방영했다.



LF의 라이프스타일 채널 동아TV(대표 김인권)가 생방송 라이프스타일 토크쇼 '욜로라이브'를 방영했다. 이 방송은 동아TV가 자체 제작한 2030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토크쇼로 지난 7일 네이버 V앱의 'V스타일라이브'에서 첫 선을 보였다.
 
국내 최대 체험형 자동차 테마파크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을 배경으로 동아TV가 선보이는 '욜로라이브'는 아이돌그룹 H.O.T 출신의 토니안이 MC로 출연,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대해 정보를 나누는 연예 및 라이프스타일 토크쇼로 자신을 가꾸고 사랑할 줄 아는 욜로족들을 위한 트렌드 소개 프로그램이다. 특히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은 세계적인 디자이너 톰 브라운과 직원 유니폼을 제작해 이슈를 끌기도 했다.

7일 첫 생방송되는 1회에는 Mnet '프로듀스 101' 시즌 2에서 뛰어난 춤 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았던 김동한과 톡톡 튀는 매력으로 많은 여성 팬들을 보유한 보이그룹 아스트로의 문빈, 산하가 출연해 '두근두근 우리의 첫 경험, 첫 설렘'과 '첫 차' 등을 주제로 유쾌한 토크를 펼쳐, 방청객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각계각층의 화제의 인물들을 초대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관련 주제로 오고 가는 솔직한 이야기를 담을 '욜로라이브'는 매주 월요일 저녁 7시 네이버 V앱의 'V스타일라이브' 채널을 통해 방영되며 오는 14일 방영 예정인 2회에는 13인조 아이돌 걸그룹 '우주소녀' 멤버, 설아와 보나가 출연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