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브라’, 일년에 단 한 번 최고의 혜택으로
2017-08-04박상희 기자
‘88 원더데이’ 맞아 전품목 50% 할인

'원더브라' 2017 '원더데이' 포스터

'원더브라(Wonderbra)'가 8월 8일 '원더데이'를 맞아 4일(금)부터 8일(화)까지 연간 최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원더데이는 '원더브라'의 브랜드데이다. 브라컵을 연상시키는 숫자 8이 더블로 겹쳐지는 8월 8일로, 탁월한 더블 볼륨업 효과를 소비자에게 각인시키기 위해 고안됐다. 매년 원더데이에 최대 사은 프로모션을 진행해 '원더브라' 매니아들이 손꼽아 기다리는 날이기도 하다.

올해도 전국 매장에서 전 제품을 50% 할인 판매하며,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사은 이벤트도 진행된다. 특히 지난 4월 미란다 커가 명예점장 자격으로 직접 매장을 방문해 주목을 받았던 '강남점(미란다커점)'에서는 4일 저녁 게릴라 이벤트로 매장을 찾는 고객 88명에게 선착순으로 3만원 상당의 정품 시크릿 팬티를 증정한다. 또 건강한 다이어트 보조식품 '스키니랩'과 협업해 원더브라의 건강한 이미지와 걸맞은 원더데이 특별선물을 구성해 선물할 예정이다.

장성민 엠코르셋 상무는 "'원더브라'가 국내 시장에서 단기간에 확고한 팬덤을 형성하며 꾸준히 성장해올 수 있었던 이유는 소비자들의 뜨거운 사랑과 관심 덕분"이라며 "올해는 더욱 풍성하게 타 브랜드와 함께 진행하는 협업 프로모션을 기획하는 등 소비자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더 많이 준비한 만큼 원더데이를 마음껏 즐기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한편 원더데이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원더브라 페이스북,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SNS 공식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