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사케이, 신세계 백화점 경기점에 신규매장 오픈
2017-08-01김성호 기자


디자이너 핸드백 브랜드 '로사케이(ROSA.K)'가 8월 1일 신세계 백화점 경기점에 새로운 매장을 오픈했다.
 
'로사케이' 신세계 경기점에서는 17 F/W 시즌의 신상품은 물론 하니스, 프라하 라인 등 기존 스테디셀러와 올 S/S 시즌의 인기상품들까지 다양한 종류의 핸드백을 만나볼 수 있다. 지갑, 남성용 백팩 등 각종 피혁제품들도 폭넓게 준비되어 있다.


'로사케이'는 신세계 경기점 오픈을 기념하며 오는 8월 6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만원 이상 구매 시 여름 시즌을 위한 반다나 헤어밴드를, 40만원 이상 구매 시 고급 웨빙 스트랩을 증정하며, 17 F/W 신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악어가죽 핸드폰 포킷을 증정한다.


현아, 트와이스 등 스타 걸그룹 PPL 및 화보활동을 꾸준히 진행해 온 '로사케이'는 최근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의 변혜영 가방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확산, '학교2017' 에 출연중인 김세정과의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셀러브리티와의 다양한 활동을 시작으로 새로운 시즌을 앞두고 마케팅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로사케이' 관계자는 "지난 2016년에는 배우 수애를 광고 모델로 기용해 이름을 알리는 해였다면 2017년은 조금 더 공격적인 마케팅과 유통 확장으로 고객과 가까이 만나게 되는 해가 될 것"이라며 "곧 출시되는 17 F/W 제품을 시작으로 트렌디한 디자인과 더 나은 품질로 고객에게 다가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로사케이는 신세계 경기점 외에도 국내 백화점 20여곳에 직영매장을 운영 중이며, 오는 8월 4일에는 태국의 명품 쇼핑몰 센트럴 엠버시에 해외 1호 매장을 오픈을 앞두고 있다. 하반기에는 현대백화점 대구, 판교, 킨텍스 등 주요 백화점에 신규 매장 오픈이 예정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