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8월, ‘핫티’가 청춘들을 위해 쏜다!
2017-08-01김성호 기자


프리미엄 멀티 스포츠 플렉스 스토어 '핫티'(HOT-T, 대표이사 안영환)가 GS25와 손잡고 '힘내라 청춘아' 이벤트를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캐릭터 음료 교환권과 할인 쿠폰 및 테바 증정 이벤트로 다채롭게 구성됐다.


먼저 GS25편의점에서 행사 상품 구매 시 나만의 냉장고로 포인트를 적립하면 '슈마커X핫티' 경품을 100% 받을 수 있다. 경품은 총 4종으로 테바 스트랩 샌들 교환권(50명), '핫티'/'슈마커' 로드숍 전용 5000원 쿠폰(5만명), 슈마커 온라인 20% 추가 할인권(5만명), '핫티' 온라인 10% 추가 할인권(5만명)이다. 4가지 경품 중 1개가 랜덤 발급되며 기간 내 제한 없이 참여 가능하다. 특히 해당 할인쿠폰으로 신발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미니언즈 음료 교환권이 제공된다. 


아울러 '핫티' 및 '슈마커' 로드숍 방문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펼쳐진다. 기간 내 제품을 구매한 선착순 5만명에게 스티키몬스터랩 음료 교환권을 제공하며, 나만의 냉장고 앱에서 쿠폰번호 등록 후 전국 GS25 편의점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다.


'핫티' 관계자는 "더운 여름철에도 자신의 꿈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청춘들을 응원하기 위해 GS25와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핫티'는 최신 트렌드를 선도하는 리더로서 풍성한 혜택을 고객들에게 선사할 수 있도록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래보레이션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