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타포르테’, 전설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팻 맥그라스’ 컬렉션 론칭
2017-08-01최은시내 기자




전설의 뷰티 아티스트 팻 맥그라스(사진)가 네타포르테와 컬렉션을 론칭했다.



'네타포르테'가 전설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펫 맥그라스와 손을 잡고 뷰티 컬렉션을 선보였다. 팻 맥그라스의 브랜드가 미국 외 지역에 판매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에 론칭하는 '팻 맥그라스 랩스'는 화려한 볼드 컬러와 풍부한 색채 조합을 담은 10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그 중에서도 리미티드 키트인 스킨 페티쉬 003 키트, 메탈모포시스 005 키트, 다크 스타 006 키트, 러스트 004 에브리띵 키트 등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앨리슨 로니스 '네타포르테' 사장은 "이번 '팻 맥그라스 랩스' 컬렉션 론칭을 통해 뷰티와 패션업계에서 가장 아이코닉하고 영향력 있는 브랜드를 맞이하게 돼 매우 감격 스럽다"면서 "20년이 넘게 자신의 컬렉션으로 각 시대의 뷰티 룩을 정의해 온 팻의 메이크업 전문 지식을 우리의 수준 높고 안목 있는 고객들에게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맥 그라스는 "'팻 맥그라스 랩스'에서 하는 모든 일들은 집념과 영감, 그리고 중독에 힘입어 이뤄진다. '네타포르테'를 통해 탐나는 오트쿠튀르 컬렉션을 나의 팬들과 공유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네타포르테'는 오는 10월 '팻 맥그라스 랩스'의 새로운 컬렉션 '러스트: 매트 트렌스 립스틱'을 론칭할 예정이다.





'팻 맥그라스' 캠페인 이미지

'팻 맥그라스' 캠페인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