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젠’ 여름방학 맞이 문화 이벤트 진행
2017-07-14박상희 기자 psh@fi.co.kr
가족 음악극 ‘레인보우 합창단’ 협찬…가족 관람권∙공연 할인권 증정

사진 제공 : '올젠'

'올젠(Olzen)'이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성통상의 남성복 브랜드 '올젠'은 가족 음악극 '레인보우 합창단'을 협찬한다. '레인보우 합창단'은 필리핀에서 온 엄마를 둔 주인공 주리가 학교생활에서 사회적 편견 등으로 어려움을 겪다가 다문화 가정 어린이들로 구성된 '레인보우 합창단'에 들어가면서 겪는 일을 담고 있다.

'올젠'은 '레인보우 합창단' 협찬을 계기로 문화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31일까지 '올젠' 서울·경기 지역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공연 30% 할인권을 증정한다. 이벤트를 진행하는 매장은 '올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20일까지 '올젠'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댓글 이벤트를 진행, 추첨을 통해 매일 한 가족에게 공연 초대권을 증정한다.

'올젠' 관계자는 "가족 음악극 '레인보우 합창단'을 협찬하게 돼 기쁘다"며 "이번 공연을 통해 다문화 가정 아동에 대한 차별과 편견에서 벗어나 다양한 문화를 인정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레인보우 합창단'은 아동문학 작가 고정욱의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오는 26일부터 8월 6일까지 국립극장 KB청소년하늘극장에서 공연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