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먼그라운드에 아웃도어 ‘스노우피크’ 입점
2017-07-14박상희 기자 psh@fi.co.kr
어패럴 전문 직영점 14일 오픈…고객 접점 늘려

컨테이너 쇼핑몰 '커먼그라운드' 건대점

이제 '커먼그라운드'에서도 아웃도어 '스노우피크'의 다양한 의류 및 용품들을 만나 볼 수 있다.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스노우피크코리아는 오늘(14일) '커먼그라운드' 건대점에 '스노우피크' 어패럴 전문 직영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곳에서는 '스노우피크' 어패럴과 일부 기어 용품들을 취급한다. 또 예약 시스템을 통해 텐트, 타프, 쉘터 등도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다.

'스노우피크' 어패럴은 국내 정식 론칭 후, 국내 직영점·온라인·팝업 스토어·편집샵 등을 통해 다양한 소비자에게 인기를 얻으며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최근 제품을 직접 확인하고 경험하고자 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젊은 소비자와 외국 관광객들의 발길이 이어지는 '커먼그라운드'에 직영점을 오픈했다.

이금룡 어패럴 팀장은 "'스노우피크' 어패럴은 아웃도어뿐만이 아니라 인도어를 함께 아우르는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 최근 시장에서 폭발적인 호응을 얻어 급속히 성장하고 있다"며 "더욱 다양한 소비자가 '스노우피크' 어패럴을 좀 더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커먼그라운드' 외에도 접근이 편한 지역에 추가 매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노우피크'는 커먼그라운드 직영점 오픈을 맞아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에서 30만원 이상 구매시 선착순으로 티탄 싱글머그를 제공한다. 또한 1층 이벤트 홀에 기어 제품전시와 함께 SNS 참여자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