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스텔바쟉골프’, 무더위 날려버릴 행운 쏜다
2017-07-10박상희 기자 psh@fi.co.kr
오프라인/온라인 동시 7월 한 달간 행운의 잭팟 이벤트 실시

'까스텔바쟉골프'가 멤버십 마일리지 최대 7% 적립, 에펠탑 골프 티(Tee) 세트, 777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선사하는 7월 행운의 잭팟 프로모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까스텔바쟉골프'가 7월 한 달 간 고객들에게 즐거운 행운을 선사한다.

'까스텔바쟉골프'는 멤버십 마일리지 최대 7% 적립, 에펠탑 골프 티(Tee) 세트, 777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선사하는 '7월, 행운의 잭팟' 프로모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무더운 여름을 맞아 온라인과 오프라인 고객 모두에게 뜻밖의 행운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먼저 '까스텔바쟉골프'는 전국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 구매 시 최대 7%의 특별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무더위 속 라운딩 필수 의류인 흡한속건과 냉감기능을 강화한 골프웨어를 장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컬러풀한 '에펠탑 골프 티(Tee) 세트'를 증정한다. 동일한 형태의 티에서 벗어나 프랑스 브랜드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에펠탑 모양의 티로 '까스텔바쟉'만의 아트감성을 필드에서 느낄 수 있도록 제작했다.

이와 함께 온라인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꽝 없는 온라인 잭팟 챌린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에펠탑 Tee 세트, 777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신규 회원가입 고객에게 까스텔바쟉 할인권 등을 증정한다.

강동민 사업본부장은 "무더위에 지친 일상과 골프 활동에 경쾌하고 유니크한 감성의 '까스텔바쟉'을 통해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필드 위의 예술을 컨셉으로 하는 '까스텔바쟉' 매장을 방문해 예기치 못한 행운을 얻고 기운을 돋우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