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소나이트' 광고 영상, 유튜브 327만뷰 돌파
2017-07-07강경주 기자 kkj@fi.co.kr



'쌤소나이트'가 공개한 조진웅, 이제훈 광고 영상이 공개 2주만에 유튜브 조회수 327만뷰를 돌파했다.



쌤소나이트코리아(대표 서부석)의 '쌤소나이트'가 잘 만든 광고 영상으로 함박웃음을 짓고 있다. '쌤소나이트'가 공개한 'PERFECT PROTECT' 광고 영상이 공개 2주만에 유튜브 조회수 327만뷰를 돌파했다.


'쌤소나이트'는 이번 광고 영상에 브랜드의 강점을 잘 녹여냈다. 캐리어를 무기처럼 활용해 싸우고 총알을 막아내는 장면 등을 통해 기능성과 스타일은 물론 '가벼우면서도 강하다'는 캐리어의 강점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브랜드 이미지와 영상 콘셉에 맞는 배우 기용도 주효했다. 배우 조진웅과 이제훈을 발탁해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완성도를 높였다.


캐리어 액션 장면에 등장한 '쌤소나이트'의 라이트샥, 아스페로 모델은 각각 조진웅 캐리어, 이제훈 캐리어로 불리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아스페로 제품은 새롭게 출시한 신제품으로 100% 마크로콘 폴리카보네이트로 제작돼 약 2.2.kg에 불과한 초경량 무게에도 불구하고 충격과 열 흡수에 강한 뛰어난 내구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