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 워터 스포츠라인으로 바캉스족 공략
2017-07-06박상희 기자 psh@fi.co.kr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 증정 프로모션

'헤드'가 본격적인 바캉스철을 맞아 '써머 플레이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헤드(HEAD)'가 다양한 워터 스포츠라인 제품과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바캉스족 공략에 나섰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스포츠 브랜드 '헤드'는 이번 시즌 합리적인 가격에 고기능성 소재와 디자인으로 활동성과 체형보정 효과가 뛰어난 다양한 종류의 래시가드를 선보였다. 여름철 때이른 폭염이 이어지고 물놀이 이용객이 늘면서 이들 제품에 대한 인기를 반영한 것.

'헤드'는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아 '써머 플레이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7월 한달 동안 전국 '헤드' 매장에서 진행되는 프로모션에서는 래시가드를 비롯 수영복, 아쿠아슈즈, 모자, 비치가방 등 2017 워터 스포츠라인 제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100% 당첨 경품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한다.

프로모션을 통해 당첨자 1명에게 200만원 상당의 인터파크 투어 여행상품권, 각각 60명에게 20만원 상당의 라피즈 선글라스와 워터파크 이용권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헤드' 1만원 상품권(600명), 코카콜라 태양의 마테차 1병(6,000명)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됐다.

부승수 영업팀장은 "예년보다 이른 무더위에 여름과 관련된 상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고객들의 소비심리와 니즈에 맞는 다양한 상품과 프로모션을 꾸준히 선보여 고객만족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집중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헤드' 래시가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