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뚜왈’ 돼서 ‘레페토’ 알려요
2017-07-05박상희 기자 psh@fi.co.kr
오는 23일까지 서포터즈 모집…8월부터 약 3개월간 활동



'레페토(repetto)'가 공식서포터즈 '에뚜왈(etoile)' 11기를 오는 23일까지 모집한다.

스타럭스가 전개하는 프랑스 럭셔리 슈즈 브랜드 '레페토'는 발레의 우아함과 헤리티지를 지닌 브랜드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에뚜왈'은 자신의 '레페토'에 대한 지식과 애정을 다른 소비자와 함께 나누는 활동을 전개한다.

'에뚜왈'은 매월 '레페토' 신상품을 직접 신어볼 수 있으며, 브랜드 행사에 우선적으로 참여 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활동기간 중 압구정 로데오점과 삼청점에서 2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최우수 서포터즈에게는 50만원 상당의 '레페토' 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에뚜왈' 지원 신청은 '레페토' 공식 블로그 이웃신청과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자신의 아이디와 연락처, 사진을 포함한 자유형식의 자기소개서를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패션과 홍보 분야에 관심이 있고, '레페토'에 대해 알리고 싶다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특히 블로그 및 SNS, 패션 커뮤니티 활동이 적극적이고, 파워블로거나 타 브랜드의 서포터즈 활동이 있는 경험자를 우대한다.

한편 '에뚜왈'로 선정되면 오는 8월 발대식을 시작으로 약 3개월간 '레페토'의 공식 서포터즈로 활동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