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칸토' 샌들도 여름 히트상품 반열에
2017-07-05강경주 기자 kkj@fi.co.kr
출시 한달 만에 누적 판매율 70% 돌파




엘칸토(ELCANTO)가 여름 휴가시즌을 맞이해 선보인 여름 샌들이 출시 한 달 만에 초기 생산 물량 대비 70%가 판매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랜드그룹(대표 박성수)의 '엘칸토'가 여름 휴가시즌을 맞이해 선보인 여름 샌들이 출시 한 달 만에 초기 생산 물량 대비 70%가 판매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엘칸토'가 선보인 여름 샌들은 합리적인 가격과 데일리룩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인기를 얻고 있으며 특히 여성 샌들의 경우 출시 50일만에 누적 판매율 90%를 기록하기도 했다.


이랜드 관계자는 "여성 인기 스타일 상품의 경우 초기 물량의 80%에 해당하는 수량을 리오더 할 만큼 인기가 좋다"며 "고객 문의 및 재생산 요청이 쇄도해 즉각적인 리오더로 재입고 됐으며 현재까지도 매장 내 인기 상품으로 판매를 이어가고 있다" 라고 말했다.


'엘칸토' 여름 샌들은 남성용 5종과 여성용 2종으로, 휴양지에서 착용하는 것뿐만 아니라 평상시 데일리 패션 아이템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도록 디자인 됐다. 특히 편안한 몰드를 사용해 착화감이 탁월하며 쿠션감을 높여 오랜 시간 착용해도 불편함이 없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여성용 샌들은 2가지 스타일에 라이트핑크와 베이지, 블랙과 브라운 컬러로 각각 출시 됐다. 높이가 5㎝ 인 고무 몰드굽을 적용하여 모래가 많은 해변가나 풀이 많은 피서지에서도 안정감이 있고 편안하게 신을 수 있도록 했다. 이번 리오더 시 아쿠아스카이 블루 컬러도 추가됨으로써 여름 시즌 동안 베스트 아이템으로 인기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 된다.


남성 샌들의 경우 부드러운 소재인 소가죽을 사용해 착용감이 우수하며, 부담스럽지 않은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20대부터 50대 이상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쉽게 코디 하여 착용 할 수 있도록 했다. 또 뒷부분 스트랩을 앞쪽으로 올려 슬리퍼 형태로도 신을 수 있도록 함으로써 편의 및 활용도를 한층 더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