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비치’, “휴가 갈 땐 미니쿠션 챙기세요”
2017-07-04최은시내 기자 cesn@fi.co.kr
'비디비치'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화장을 수정할 수 있는 미니쿠션을 선보였다. 사진은 퍼펙트 에센스 쿠션의 미니 버전



언제 어디서나 완벽한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는 미니쿠션이 출시된다.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차정호)의 '비디비치'가 휴가 시즌을 맞이해 휴대성이 뛰어난 미니쿠션 2종을 선보인다.


'비디비치'는 인기 제품인 두 가지를 미니쿠션 형태로 내놓았다. 스테디셀러인 '스킨 일루미네이션'을 미니 쿠션 형태로 개발했으며, 일명 여신쿠션으로 사랑받고 있는 '퍼펙트 에센스 쿠션'도 미니 버전으로 만들었다.


미니 쿠션의 크기는 기존 제품의 2/3 수준이다. 더운 여름 땀으로 인해 수정 화장이 잦은 여성들을 위해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간편하게 들고 다니면서 메이크업을 고칠 수 있도록 작은 사이즈로 고안됐다.


스킨 일루미네이션은 피부톤을 핑크빛으로 보정하고 투명 톤업 파우더가 피부 속 광채를 살려 피부가 화사해 보이게 하는 베이스 제품이다. 자외선 차단과 미백, 주름 개선 기능도 함께 있어 쿠션 하나만으로 다양한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여신 미모를 완성시켜 준다는 뜻에서 여신 쿠션으로 불리는 퍼펙트 에센스 쿠션은 기존 12g 용량을 7g으로 줄여 휴대가 더욱 간편해졌다. 이 제품은 수분 에센스 한 병을 그대로 부은 듯 보습력이 뛰어나다. 특히 진귀한 에센스 플루이드 성분이 62% 함유돼 피부 사이 사이를 섬세하고 정교하게 빛나도록 했다. 흰목이버섯 추출물인 트레멜라도 함유돼 피부 노화를 예방하고 탄력을 공급한다.


'비디비치' 담당자는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가장 활용도가 높은 두 제품을 선택해 미니 사이즈로 기획하게 됐다"면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처음 화장한 듯 보송하고 완벽한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어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인기 제품 스킨 일루미네이션도 쿠션 형태로 재탄생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