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만 하면 직접 찾아가 슈트 맞춰드려요
2017-05-19홍수정 기자  
LF몰, 남성복 브랜드 대상 O2O 맞춤 제작 서비스 실시
LF몰에서 운영하는 맞춤 슈트 제작 서비스 'e-테일러' 홍보 포스터



LF의 공식 온라인몰 LF몰에서는 '닥스남성' '마에스트로' '질스튜어트뉴욕' 등 LF 남성복 브랜드를 대상으로 O2O 슈트 맞춤 제작 서비스인 'e-테일러'를 실시한다.


'e-테일러'는 온라인 쇼핑의 편리함과 실물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오프라인 경험의 장점이 결합된 신개념의 O2O 슈트 맞춤 서비스이다. 따라서 클릭 한 번만으로 개개인의 몸에 꼭 맞는 최상의 슈트를 제작해 고객에게 전달해준다. LF몰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하면 전문 교육을 받은 테일러가 직접 방문, 신체 사이즈 측정 및 상담을 진행하고 제작 과정을 거쳐 완성된 슈트를 고객에게 전달하는 방식이다. 


LF몰 모바일 앱에서 이름과 연락처만 입력하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으며, 3일 내에 담당 테일러가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로 방문한다. 이를 위해 초대형 벤을 개조한 '이테일러 카(car)'를 마련, 장소에 불편을 느끼는 고객들을 위한 전문적인 공간도 별도 마련했다.


LF몰은 고객별 체형에 맞는 완벽한 수트 핏 구현을 위해 다양한 최신 고급 원단 및 부자재 샘플을 구비하고 고객의 취향에 맞는 디테일을 실현시켜 주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 이를 통해 담당 테일러가 고객의 TPO별 구매 목적과 선호하는 스타일을 정확하게 파악, 최적화된 브랜드와 패턴을 추천하는 맨투맨 컨설팅을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전문화된 제작 시스템을 거쳐 탄생한 슈트는 담당 테일러가 직접 고객에게 전달해주며, 고객들은 'e-테일러' 서비스를 통해 얻은 사이즈 정보를 활용, 향후에도 선호하는 원단만 선택하면 나만의 수트를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게 된다.


'e-테일러' 서비스는 서울 지역을 시작으로 전국적으로 확대될 계획이며, 서비스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LF몰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